<커피베이> ‘스낵의 정석2’ 출시∙∙∙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
상태바
<커피베이> ‘스낵의 정석2’ 출시∙∙∙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스낵의 정석2’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의 정석2는 <커피베이> 스낵 브랜드다. ‘맛도 있고 편리하게 즐기는 것’이 곧 ‘스낵의 정석’이라는 뜻을 담아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종류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살펴보면 ▲브라우니 러스크 ▲초코 프레즐 ▲카스테라 러스크 ▲고구마 스틱 ▲베이글 칩 등 5종이다.

브라우니 러스크는 브라우니를 얇게 잘라 구워 만들었다. 브라우니 특유의 진한 맛을 색다른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초코 프레즐은 프레즐에 진한 초콜릿 코팅으로 단맛과 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카스테라 러스크는 버터 풍미가 가득 담겼다. 러스크의 바삭함과 부드러움에 버터 맛이 더해져 고급스런 맛을 선사한다.

고구마 스틱은 고구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건강 과자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베이글 칩은 베이글을 잘라 만든 칩으로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만들었다.

스낵의 정석2, 5종은 전국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각각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매장에 따라 재고량은 다를 수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최근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면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의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트렌드를 반영해 편리하고 배달로 즐길 수 있는 상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쟁력을 강화해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