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프랜차이즈 CEO 전격 노하우 공개한다!
상태바
성공 프랜차이즈 CEO 전격 노하우 공개한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멘토링부터 성공 스토리 강의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프랜차이즈 CEO가 소상공인의 경영안정화를 위한 경험과 경영노하우를 공유하는 ‘1:1 멘토링 및 프랜차이즈 CEO의 강의’를 진행한다.

먼저 ‘프랜차이즈 CEO의 직접 멘토링’은 업종별 프랜차이즈 CEO와 소상공인을 1:1로 매칭하여, 멘토링 진행하고 CEO의 경험과 경영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미팅,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멘토링 실시할 예정이다.

멘토링을 원할 경우,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fc@semas.or.kr)로 접수가 가능하다. 독립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누구나 가능하지만 프랜차이즈 CEO가 들려주는 성공스토리 1회 이상 참여가 필수다.

‘프랜차이즈 CEO가 직접 들려주는 성공스토리’를 통해서는 프랜차이즈 CEO가 소상공인들에게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하기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 전달한다.

강의 참석은 성공스토리 교육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fc@semas.or.kr)로 접수하면 된다. 참석대상은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임직원 등이다.

강의는 10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강의 장소는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95 대성스카이렉스 102동 3층이다.

한편, 오는 7일에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시루향기>, <떡담>, <가르텐비어> 등 대표이사들이 ‘성공을 위한 경영자 마인드’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