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상태바
<교촌치킨>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2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心)부름 교촌!’ 이벤트 진행
▲ 교촌에프앤비 이근갑 국내사업부문대표(오른쪽) Ⓒ교촌에프앤비 제공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9월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가늠하는 잣대로도 신뢰도가 높은 상이기도 하다.

<교촌치킨>은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이 행사에서 매해 빠짐없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더불어, 10년 이상 선정 브랜드에게만 수여하는 ‘마스터피스 브랜드 특별상’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함께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혁신성, 리더십, 평판을 기준으로 한 소비자연구원의 기초자료조사로 본선 후보를 선정한다. 이후 온/오프라인 전국 소비자투표와 심의위원회 최종심의를 통해 수상브랜드가 가려지게 된다. 올해 소비자투표에는 8월 11일~17일 동안 104만573건의 참여가 이뤄졌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교촌치킨의 맛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치킨>은 이번 1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心)부름 교촌!’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교촌은 총 160명에게 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