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사옥에 신개념 브런치 카페 직영점 오픈했다
상태바
<굽네치킨> 사옥에 신개념 브런치 카페 직영점 오픈했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언과 아메리칸 스타일을 한번에


 

▲ 디브런치앤커피 외관 Ⓒ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이 만든 신개념 브런치 카페 ‘<D’Brunch&Coffee>(디브런치앤커피)’가 일산 탄현에 이어 22일 서울 목동 사옥에 매장을 오픈한다.

<D’Brunch&Coffee>는 ‘Urban Park’의 컨셉으로 각박한 도심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맛있는 힐링 플레이스로 다시 태어났다. 몸과 마음이 정화될 수 있는 공간으로 자연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D’Brunch&Coffee>는 모던 스타일의 자연주의 인테리어로 ‘그린 윌(Green Wall)’을 사용해 매장 실내 공기 정화에도 탁월하며, 자연친화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D’Brunch&Coffee>는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음료, 천연발효 빵과 뉴욕 스타일의 샐러드와 브런치, 이탈리아 정통 파니니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브런치 카페이다.

웰빙 시대에 발맞추어 나아가는 <D’Brunch&Coffee>는 특급호텔 출신의 파티쉐가 매장에서 천연발효기술을 이용하여 직접 빵을 굽는다. 여러 가지 메뉴를 선보임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져 다양한 선택의 폭과 함께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D’Brunch&Coffee>에서는 큐그레이더가 선별한 스페셜티 커피의 원두를 국내 로스팅 해 사용하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란, 재배에서 수확, 정선과정이 확실한 커피로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커피 감정을 통해 80점 이상을 획득한 우수한 커피를 말한다.

또한, 세계에서 인정받는 퓨전 차(Tea) 전문업체인 타발론(Tavalon)의 제품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다. 타발론은 현재 국내에서 도·소매로 유명 호텔 및 고급 레스토랑 등에 공급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차 관련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GN F&B 이범철 팀장은 “D’Brunch&Coffee는 도심생활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 된 힐링 플레이스로 자연속에서 즐기고 있는 느낌을 준다”며 “신선한 재료를 제대로 된 방법으로 조리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와 음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