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커피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상태바
<할리스커피>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커피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페스티벌에 성시경, 빈지노, 10cm, 버벌진트 등 참여

페스티벌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할리스커피>가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모바일 상품권은 1만원에서 1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는 것으로, 5만원권 구매 시 오는 10월 3일(금) 올림픽 공원 벨로드롬에서 개최되는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초대권이 1매, 10만원권 구매 시 2매가 제공된다.

이 상품권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www.hollys.co.kr) 및 모바일 페이지(m.holly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페스티벌’은 향긋한 커피향과 감미로운 음악 선율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성시경, 빈지노, 윤종신, 10cm, 버벌진트, 이지형, 김예림 등 커피를 사랑하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무료 커피 및 커피 드로잉, 라떼아트, 캘리그래피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가을을 맞아 울긋불긋한 가을 단풍의 모습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시즌 기프트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가을 시즌 기프트카드는 전국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